안드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키커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6 06:32:37 댓글 0

본문

정주고 내가 우네 - 인드라 스님.mp4

,,,
엄재삼 화평 TV : 겸둥이 인드라스님 ♡
박균화 : 너무사랑햇답니다ㅡ이혼은죄가안입니다ㅡ마음좋은여성분없나요
식당운영합니다ㅡ010ㅡ9469ㅡ2500ㆍ문자주세요ㅡ착한여성분요
시인안혜숙 : 스님 오늘 화면을 통해 처음 뵈었습니다
스님에게 박수를
짝 짝짝
이룡우이룡우 : 인드라님 불자가수로활약하시면
택클없이 행복 하셔요 아코디언반주 드릴수도잇어요 건강장수고대
박성대 : 오랜만에다시들으니 가슴이먹먹하네요
Foolmoo : '정주고 내가 우네'
푸릇소리가 너무 애잔해서 눈물납니다.
최경선 : 스님 합장합니다
최경선 : 지금 특종 세상 프로그램 보고
스님 너무 곱습니다
띳사 : 인드라스님 감동입니다
저는 위빠사나 불자로서 존경합니다.
스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띳사 두손을 모음 ()
성호 : 염불대신 잿밥에만~ㅋㅋ소는 누가 키우냐?

[SBS]아름다운이아침김창완,Rise Up, 안드라 데이 라이브

2016년 9월 22일,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Rise Up, 안드라 데이 라이브
아가리또 : 이렇게 보면 우리나라도
노래 잘부르는 사람 많은거야
짱toy : 눈물난다 어쩜 ♡
Cooper Kail : 와 오늘 처음 들었어요 너무 좋네요
이끼여워 : 대박 ...... 황홀......ㅠ
MsBigmuscler : 안드라 데이, 라이브가 영혼에 월드 클라스급 wow 선빵 날리네~!
Bobby : 노래 부르기 전에 금덩이 내려놓는거 개간지
Drickss Hen : 소름이 등골을 타고 올라온다.. 움찔 움찔..
joseph jo : 헐.. 섭외력 보소
Jason Kim : 아름답다 ...
박재호 : 와..... 진짜 말도 안돼 ㅠ

[세로라이브] Andra day - Rise up

★딩고 뮤직 구독하기 click
https://www.youtube.com/channel/UCtCiO5t2voB14CmZKTkIzPQ?sub_confirmation=1
나만을 위해 불러주는 라이브를 받아보고 싶다면 딩고 뮤직 구독하기!

★실시간 BEST ::


↘세로라이브 장르별 베스트 / 1시간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mxVF8ick5cRTz5w5ec1Jp-MsWia9LHkV
↘역대급 세로라이브 (랭킹순)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mxVF8ick5cSdoEdME6wEjJDLs4XWSV2Z
↘이슬라이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mxVF8ick5cTI_lZ_O-FqCC2CrzqZ8BxZ

#딩고뮤직 #구독필수 #세로라이브_역대급_몰아듣기
★딩고 프리스타일 구독하기 click
https://www.youtube.com/user/nunnaamo?sub_confirmation=1
★일소라 구독하기 click
https://www.youtube.com/channel/UCAbd8xHBGObktNG6F4GeChA?sub_confirmation=1
jun lee : 목소리 너무 끝내줘 ㅠㅠ 꺼야되는데 못꺼 ㅠㅠ 그런목소리 저항할수 없는...
Hyun Jin Kim : 사가사갘ㅋㅋㅋㅋㅋㅌㅋㅎ농나왾어초애놏로노엉나오내네애넘야ㅗ댜당에오애배마ㅜ토이베조으냔댜배머쿠노다로가닌쿠러ㅗ아노르냐ㅗㅋㅋㅋㅋ진짜 웃겨
Designer h. : 딩고가 딩고 했었네
정민철 : 섭외력 ㅁㅊ
홍정표 : 미친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딩고 클라스 보소
은혜리 : 이 시점에서 너무 필요한 곡 ,,
Music Box : 와...어찌 섭외했지..??!!!!!
애슬 : ..? 무야..? 나 갑자기 ‘rise up’ 듣고 싶어서 검색햇는데
왜 안드라가 여깄어..? 왜 나 이거 이제 알았는데..?
박진우 : 너무부럽다 이렇게 노래할수있다는게...
장정현 : 한글로 번역된 가사가 아주 쏙쏙 들어오네요!딩고에서 번역 하신건지 궁금합니다~

... 

#안드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usanart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