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나버블바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무교동낙지 조회 9회 작성일 2020-10-22 10:45:00 댓글 0

본문

무지개 케이크 입욕제 만들기 레시피 공개!

나만의 입욕제 만들기 '무지개케이크'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알록달록 무지개 케이크를 내손으로 직접 만들 수 있어요.
하나씩 차근차근 따라하다 보면, 어느새 작지만 무거운..
속이 꽉찬 케이크가 내손안에!!
무지개 케이크를 완성한다면, 당신은 버블바 전문가 입니다.

Contact
kk_hobby@naver.com


#무지개케이크 #입욕제 #케이크레시피
취미꾼 HobbyKKun : 0:07 재료준비 (Ingredients)
1:06 계량하기 (Weighing)
3:50 반죽하기 (Make Dough)
6:33 조색하기 (Mix Colors)
9:58 케이크 레이어드 (Cake Layer)
13:24 데코레이션 (Decoration)
17:22 케이크 컷팅 (Cake Cutting)
호두호두 : 마카다미아넛 오일과 코코베타인은 입욕제에 꼭 넣어야되나요..?
진청은 : 혼합산 대신 구연산 사용해도 되나요?? 집에 구연산은 많이 있는데 혼합산은 사야돼서요ㅠㅠ ㅋㅋㅋㅋㅋㅋ
龜縮縮 : hihi can i not use the SLSA?
아마란디씨 : 레시피 감사합니다^^ 엄청 정성이 많이 들어가네요~ 너무 예뻐서 쓰기가 아깝겠어요 ㅎㅎ 구독좋아요 누르고 갑니당^^
Jy J : 전 어제 해봤는데 구연산을 써서 일까요? 반죽이 너무 건조하고 마르던데 뭐가 잘못된걸까요ㅠㅠ 저렇게 찰흙처럼 안되네요
bbotto뽀또 : pH산도측정은 따로 안해도되나요?
성공한윤정 : 취미꾼 선생님! 오일공구에서 재료를 사려고 하는데 로하스랩에서 만든 혼합산이 아닌 다른 재료를 넣어도 괜찮을까요 ?!?!
지먼 : 16:03 에 남은 하얀색이랑 빨간색으로 초 만드시지..ㅠㅠ
뽀순이의 요리채널 : 자꾸 부풀어서 ㅜㅜ 반죽하다가 힘빠져서 결국 포기했어요

가격 무려 7배 차이! 러쉬vs다이소 배쓰밤 비교해봤어요! +여러분의 선택은?!

러쉬와 다이소 배쓰밤! 비교해봤어요
가격은 무려 7배 차이! 러쉬 하나 살돈으로 다이소 7개 사기 가능!
여러분의 선택은 뭐가요?!!!!

참! 그리고 버블바와 배쓰밤이 조금 다른거에요 !
버블바는 영화속 주인공처럼 보글보글 거품목욕 가능한거고
배쓰밤은 향+색 화려하게 목용하는 제품을 말해요!

요 영사에서 쓰인 배쓰밤은

-
LUSH 블루 스카이스 앤드 플러피 화이트 클라우즈
다이소 허니라임
-
이랍니다 ~!


요 영상은 버블바를 비교한 영상이랍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고 계신분들 많을텐데
내일 당장 배쓰밤 사로 고고!!! 집에서 목욕 즐겨요
피나콜라타 : ㅋㅋ 배스밤 처음 써보려고 여기저기 많아알아보는데 도움되네요 이뿌세요 ㅎ
207.25전준혁 : 왜 이렇게 야해요
나나 : 다이소꺼는 안 좋은 성분이 있데요.
러쉬가 전문 브랜드라 그런지 안심할만한것같아요.
쥬지 : 2:39 솔직히 이 채널을 보는 이유
앙앙 : 저거 러쉬제품 처음봤을때 물에 넣으면 펴지는 행주 그거인줄ㅋㅎㅋㅎㅋ
조명성 : 순간 멸치 등장했을때 멸치넣고 육수 우리는줄 알았네욬ㅋㅋㅋㅋㅋ
-- : 욕조도없으면서 왜보고있냐
정주은 : 헐 저희 집이랑 같은거 같아요 갤러리아 포레ㅜ사세욤??
Yuni Kim : 오잉 머지? 마치 한국산 쌀과 미국산 밀가루를 비교하면서 미국산이 반죽이 더 잘되네요. 이러고 있는거네요 ㅠㅠ. 버블바과 배쓰밤이 먼지도 모르고 이런 영상을 만들다니. 추천 영상에 뜨길래 클릭했더니만 ㅠㅠ 실망입니다. 거품을 원하시면 버블바. 버블=거품이고 버블바에 수압을 줘서(샤워기로) 거품을 내는거에요. 배스밤은 기포가 발포되는 형태에요. 발포 색깔 소리가 집중. 받아둔 물에 퐁당하면됩니다. 완전 다른걸 비교하다니. 흠.....
이가영 : 두개 다 써봤는데 그냥 다이소 애용할래여
딴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굼금해서 들어왔는데 역시!

바스붐 만들기 - 아크릴볼을 이용한 바스붐과 비누몰드 바스붐을 만들어요

바스붐 만들기 - 아크릴볼을 이용한 바스붐과 비누몰드 바스붐을 만들어요
재료-중조,구연산,옥수수전분,slsa분말,코코베타인,글리세린,입욕제,아로마향
반구틀없이 아크릴볼로 바스붐 만드는방법에대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중조(베이킹소다) 250g - 베이킹소다 세정력과 보습효과가 탁월
구연산 95g - 각질제거,보습,컨디셔닝 효과
옥수수전분(콘스타치) 180g - 옥수수 전분으로 피부보습효과및 가려움증 완화
slsa 분말 50g - 저자극 천연 계면활성제 오랫동안 거품이 꺼지지않음 단단해짐
코코베타인 30g - 코코넛 오일에서 유래한 순한 계면활성제
글리세린 10g - 보습제
입욕제분말 - 유노하나 입욕제
아로마향 - 천연 에센셜 오일 (라벤다,티트리,버가못,일랑일랑)

랜선공방 엘디랑 DIY 입니다.

한여름 같은 요즘날씨에 너무 자주씻으니 피부가 건조해지는거 같아요~

이럴땐 저자극 바스붐을 만들어서~ 피부에 보습을 주세요~

기존의 바스붐용 반구틀을 이용하지 않고~ 다양한 모양의 아크릴볼을 이용해서~

선물로 포장할때도 부서질 걱정 노노~

이쁜 리본을 이용해 오너먼트처럼 걸어두어도 너무 이뻐요~

비누몰드를 이용해 작은 바스붐도 만들어보세요~

작은병이나 아크릴볼에 넣어서 세안시나 족욕시에도 이용하고~ 여행가서도 사용하세요~

오일을 첨가하지않아 겉은 단단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보습이되는 바스붐 만들기~

만드신 바스붐은 3개월 이내 사용하세요~

*만들어보고 싶은 악세사리가 있으시다면 주저말고~ 댓글에 남겨주세요

#바스붐#입욕제#DIY
soap home style : Would you please tell me ingredient in English language ?
龜縮縮 : can i have the recipe in englshhh??
지영 : 혹시 틀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하트 모양 틀이 너무 예뻐서요ㅠㅠ
진실이모 : 좋은영상 감사료 구독하고 가염^^
뫄뫄 : 입욕제는 왜 넣으시는 건가용??입욕제의 역할이 궁금합니당 또 입욕제를 안넣어도 되는지 궁금해용
깡wooin : 구연산은 꼭필요한가요오?
d : 가루들이 각각 무슨 용도로 필요한지 설명해주셔서 좋아요
[지니어스]민트 바닐라 : 엘랑님 바스볼 진짜 예뻐요 친절한 재료 설명 감사합니다
YH S : 바스붐이 잘 바스러지는데 아크릴볼 사용하지 않고  바스러지지 않게 포장하려합니다. 좀더 딱딱하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유진니 : 아토피 피부에도 써도 되나요??

... 

#로고나버블바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usanart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