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종대형전문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도봉구의원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9 15:13:16 댓글 0

본문

1종 대형면허 코스공식!! 이대로만 따라하면 누구나 합격!!

대형면허 기본 공식
이대로만 따라하면 누구나 합격!!
이명훈 : 버스가 오래된거네 ㅎ ㅎ기억난다 8년전이나 지금이나 ㅎ ㅎ
책파리 : 저건 저 시험장에만 적용됨.... 결론 => 별로 쓰잘떼기 없는 영상이다!!!
김성환 : 표준말쓰야지
뮌소린지 또라이야
포뇨 : 전라도사람인데
저 강사아저씨 토종전라도분이신거같은데
저정도 설명하시는거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필라델피아 : 대형 끄는것도 빡센데 학원버스 구형이라 힘딸려서 경사로에서 에어컨을 깜박이마냥 껐다켜야됨 개빡치게

1종대형 운전면허 기능시험 코스/주행 합격요령 공식 해설

1종대형 운전면허 기능시험 코스/주행 합격요령

굴절코스 S코스 T코스 평행주차 주행

처음부터 종료까지 순서대로 살펴보고
코스별 통과요령 키포인트를 짚어본다

전체적인 기능시험의 흐름을 이해한 후,
세부 코스별 키포인트를 이해하는데 도움.

#1종대형 #자동차운전면허 #기능시험공식
진실추적 : 대형실기요 대형필기 쳐야하나요 1종보통인 사람이치려면 실기만 치믄될까요
jaehwi lee : .핸들이 그냥 가지고 놀만하네요 시험장버스 핸들이 저거 1.5배는 되는듯한데 ...학원인가보네요 버스가 예술...심심해서 그냥 시험보는데 한번떨어졌는데 함더보면 붙을것같네요 영상볼때마다 자신감이 생기네요
거짓이없는자 : 뭐가 이리 쉬워보이냐 나땐 더 어려웠는데
김태영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질문이 있는데 주행중에는 중앙선 넘어도 되는가요? 코스 진입전 90도로 좌회전, 우회전할때와 교차로에서 좌회전 할때 모두 중앙선 넘어가도 되나요?
정직한사람 : 3:30초 티코스 진입후 빠져나올때
"핸들 왼쪽으로 완전히"라고 하신다음 뒤에 설명 짤렸는데 왼쪽으로 돌리고 그다음 어찌하나요 ?

1종대형 기능시험 영상 하나로 마스터하기 (너무 쉽다)

안녕하세요~ 수원현대자동차 운전학원입니다!!

오늘은 1종 대형 장내기능 시험에서 어려움없이
여러분 모~두 '만점'으로 합격하실 수 있도록
S자 코스, 굴절 코스, T주차, 평행 주차까지!!
영상 한번에 꿀팁을 총 정리하여 준비해보았습니다~

저희 수원현대자동차 운전학원은
철저한 기초교육! 올바른 운전자세! 올바른 조작법으로
여러분의 합격률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1종대형 #기능시험 #합격요령

H P : 010-9985-0082
Tel : 031-211-3431
홈페이지 : http://www.hddriving.co.kr/
박채널만들깅 : 와 저 이분 한테 교육 받고 1종대형 100점 합격했었는데
그땐 유튜브 찾아봐도 없었는데 유튜브 만들었네요
그때 유튜브 있었으면 좀 더 쉽게 합격 할수 있었을텐데 ㅋㅋ 모두들 합격 기원합니다~!
정가은 : 동영상 수십개 본것중에 설명이 제일 깔끔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김포이에마 :

... 

#1종대형전문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92건 10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usanart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